작성일 : 2019-12-24 17:19
2019년 12월 대표기도
 글쓴이 : 안디옥  조회 : 627


오늘 이같이 복된 주일을 우리에게 허락하셔서 죄악으로 말미암아 고난과 절망에 빠졌던 인생들을 불쌍히 보시고 주님을 바라보며 소망과 생명을 얻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올 한해를 돌이켜보니 많은 어려움과 역경에도 주님의 따뜻한 손길로 붙드시고 인도하셨음을 고백하며 감사드립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말씀하셨지만 세상 일에 분주하여 시간을 헛되이 보내며 주의 일을 등한히 하였음을 회개합니다. 

막힌 담을 허물으시고 평화의 왕으로 오신 주님!
각 가정들마다 사랑과 평강이 넘치게 하시고 각 세대 , 각 지역들간에 이해와 협력이 있게 하시고 나라와 나라간에 분쟁이 그치고 화해와 사랑이 넘치게 하옵소서

얼마 남지 않은 한 해를 잘 마무리하게 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신앙의 진보를 이룰 수 있도록 은총을 베풀어 주옵소서.
또한 우리 교회가 사도행전의 안디옥 교회처럼 세계 비전을 품은 교회로서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지역전도에 힘쓰며 성령의 역사가 나타나는 교회가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 시간 귀한 말씀을 대언하시는 목사님께 영과 육의 강건함을 더하시고 날마다 성령님의 임재 가운데 더욱 하나님의 뜻에 합한 심령이 되게 하여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실 때 그 말씀을 통하여 주님의 깊으신 사랑을 다시금 깨닫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그 말씀이 우리 마음 밭에 뿌리내려 자라고 열매 맺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또한 세계곳곳 선교현장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주님께서 보호하여 주시고 하늘로부터 오는 신령한 위로를 날마다 경험하며 생명의 위협과 건강을 잃어버리는 일이 없도록 지켜주옵소서.

이시간 예배를 돕는 손길들도 성령으로 붙드시고 몸을 드려 충성할 때마다 기쁨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성령께서 이 예배를 친히 인도하여 주실 줄 믿사오며 홀로 영광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호 집사)

안디옥 (21-04-02 11:21)
이광호 집사
안디옥 (21-04-02 12:23)
이광호 집사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31길 36 / 담임목사 이종길 / 02-933-9368
Copyright 2014ⓒ san10.org All rights reserved.
ⓒ서울안디옥교회